해주던걸요~ 저도 아기가 잘 있을까 하는 막연한 불안감에 진료일 전에 가서 솔직히 불안해서 왔다고 하니까 잘왔다고 하면서 초음파 봐주셨어요~!! 넘 궁금하시면 가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0
다음 진찰일이 7월 21인데 젤리곰 초음파 보고 싶기도 하고 아이는 잘 크고 있나 궁금하기도 한데 진찰일 전에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 안해주겠죠??🥹
댓글
2

헙 이왕 이렇게 된거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