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친구들 가족단위 모임에 가자는데 제가 못가겠다했거든요 야속한가요?ㅜ

제가사는곳은 전남 끝자락인데 친구들 모임하는곳에가려면 차로 왕복 9~10시간은 걸리구요. 2박3일 일정인데 22개월 아기도 데려가야해요 제가 지금 7주인데 가는날은 딱 12주에요. 3일갔다오면 토요일 일요일인데 남편은 교대근무라 토일 야간근무 가버리고 주말내내 제가 아기 돌봐야하고 월요일도 아기챙겨서 어린이집 보내고 저는 출근해야해요. 다녀와서 전혀 쉴시간이 없어요.. 노산이라 7주인 지금도 체력도 떨어지고 첫째까지 챙기느라 너무힘든데 어디그먼곳을 가자고 그러는건지 너무 남편이 밉네요ㅠㅠ

댓글

7

  1. 저희 댓글 보여주시고 안가시는게 좋겠어요..ㅠㅜ무리에요 많이ㅜ게다가 혼자도 아니고 어린 아이까지 데리고 어떻게 가요...ㅠ무리에요 몸에 큰 무리에요오오오오 태아도 힘들다고 해요 그정도면 ㅠㅠㅜㅠㅠ

  2. 집에 가만히 계세요~ 왕복 9~10시간요??? 절대 안돼요 ㅠ 그게 서운하면 신랑님 때치때치에요. 모임분들도 이해하실꺼에요^^

  3. 안정해야할시기에 같은자세로 차타는것도 힘들텐데 아기까지 데리고는 무리지요...

  4. 안가시는게 좋을거같아요 ㅠ

  5. 몰라서 그래요 가르쳐야죠…ㅠㅠㅠ 서운해 하지말고 잘 얘기해보세요 힘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