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8주차!

오늘로 8주차!!! 5주부터 시작된 입덧으로 힘들어서 시체마냥 누워만 있다 7주접어들면서 입덧이 많이 약해지더라구여! 입덧이 아가가 건강하다는 거라기에 걱정이 됬지만 금욜에 가서 규칙적인 심소듣고 마음이 편안했어요!ㅎㅎ 직장을 그만 두고 아가 준비한거라 종일 집순이에오😯 어느정도 산책도 해주라는데 산책하기엔 몸이 너무 귀찮아해요😥 직장맘님들말고 저처럼 집순이맘님들은 산책해주시나여? 적당한 움직임도 필요한데 하루 70-80%는 누워만 있는 저🥹 아무래도 산책해줘야겠지요??🫣🫣🫣🫣

댓글

7

  1. 저는 누워서만 지내도 너무 힘드네요😂 입덧때문에 산책할 엄두가 안나요.. 저는 16주 이전까지는 컨디션이 허락하는대로 지내다가 16주부터 좀 꾸준히 운동해보려구요 ㅋㅋ

  2. 전 병원에서 1주일 150분 운동하라고 했어요. 산책 포함해서요. 저도 사실 귀찮고 몸이 피곤해서 침대에 있는 시간이 많지만 ㅋㅋㅋ 집 근처 30분정도 걷거나 수영 20-30분 하고 있어요. 장보러 가는 것도 산책에 포함하고요 ㅎㅎ

  3. 저도 오늘로 8주차였네요^^ 건강한 출산을 위해 화이팅입니다!!!!

  4. 저 내일이면 8주고 방금 한시간 걷고 왔는데 진짜…….너무 힘들어요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몸이 일어나는 걸 거부해요ㅠㅠㅋㅋㅋㅋ

  5. 저두낮에는넘더워서안나가는데저녁에는선선해서1시간정도걷고와요.운동은해야하니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