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렇게 먹어봐야겠어요!! 좋은 레시피 공유 감사합니다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순두부+얼큰컵누들 맛있네요♡

순두부는 단백질때문에 얼큰컵누들은 평소에 먹지않는데 입덧인지 느끼해서 먹어보려했는데 둘다 함께 끓여보았어요ㅎㅎ 너무 시원하고 매콤 담백하게 맛있어서 베동님들께도 함께 나누고파 올립니다~
댓글
6

네네ㅎㅎ해드셔보셔요 넘 맛있어요ㅠㅠ 게눈감추듯 먹었어요.. 남편이 놀래네요 결혼기간내내 컵누들 안먹던 사람이 먹는다고ㅋㅋ 신기한가봐요~
요즘 핫한 레시피 순두부 + 컵누들 조합 드셨군용 ㅎㅎㅎ 야채도 듬뿍 넣어먹으면 더 맛있겠어용 👍🏻👍🏻

아 핫한 레시피였군요!! 저는 제가 개발했다 생각하고 좋아했다는ㅋㅋ 찾아보니 꽤 많이들 그렇게 드시네요ㅎㅎ 야채! 팽이버섯이나 배추들어가도 맛있을것 같네요~~

저도 오늘 야식은 꽃님이님 처럼 컵누들 호로록해야겠어용 💕 담번에도 맛있는 레시피 소개해주세용 😚

😆🥰😍아이고 쁘니공주님 감사합니당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