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좀 봐주세요 ㅠㅠ

초음파좀 봐주세요  ㅠㅠ

오늘 산부인과에서 알려준대로 하면 6주 2일인대 난황까지밖에 못봤어요ㅠㅠ 심장소리 들을줄 알았는대 선생님께서 아기가 아직 안보여서 생리 주기가 28일이면 오늘 들었을텐대 혹시 33일이냐고 물어보시더라구여 ㅎㅎ 그래서 집와서 다시 계산하니 생리 주기가 30-33일 이더라구요ㅠㅠ 다음에 가면 애기 보이고 심장 소리 들을수 있겟죠? 경험 공유 해주세여❤️ㅠㅠ 떨리네요 ㅠㅠㅠㅠ 한주 또 어떻게 기다립니까ㅠㅠ

댓글

7

  1. 저도 주기 35일이라 심소 6주 후반에 120으로 낮은수치 겨우듣고왔어요 걱정마세요~~~^^

  2. 저도 6주차에 못듣구 7주차에 들었어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스트레스받지마시고 마음편하게 생각하셔요!!

  3. 저는 8주에 들었어요 ^^

  4. 저 어제 6주4일차에 심장소리 못듣구 왔어요 생리주기 35일ㅎㅎㅎ 후....목요일에 가기로 햇는데 화욜쯤 가두 되냐 내일 물어볼거에요! 아 그리고 제가 엄청 찾아봤는데 7주 8주차에 심장소리듣는게 일반적인거고 빠르면 5, 6주차인거래요 휴

  5. 저도 6주때는 난황만 보고 왔어요. 7주때 심장소리 처음 들었답니다. 담주에 가면 잘 들으실꺼에요~ 너무 마음 졸이지마시고 편하게 있다가 가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초음파좀 봐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