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안탑게 유산됫어요 ㅜㅜ

혹시 임신수첩은 받았는데 오늘7주6일인데 배가아파서 야간병원가서 진료보고 7주0일엔 점으로 아기보였는데 지금 아기도안보이고 난황이크다고 ㅜㅜ 임신확인서는 못받았는데 어카죠 해택도 못받고 보내줘야하는데요

댓글

10

  1. ㅠㅠ에구구...힘내세요 하늘맘님!!ㅠㅠ날도 더운데 몸 잘챙기시고 몸 보신 꼭 하시고 마음편히 쉬셔야해요ㅜㅜ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넵~~^^ 두번그러니 담담해요

    2. subcomment icon

      ㅎㅎ다시 찾아올 아가를 위해서 푹쉬고 화이팅합시당

  2. 유산됫어도 병원에서 임신확인서(유산확인으로) 받고 바우처신청해서 수술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전 병원에서 수술비쓰고 남는걸로 몸보신하는 한약지어먹으라고 하시면서 해주셨었어요. 건강한 아가가 다시 올꺼에요 힘내세요 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넵~~ㅜㅜ 저도 한약 먹어야겠네요 나이가 많아 걱정되지만 둘찌까지만 꼭 갖고싶네요 아들이 안스럽고 혼자있는게 외롭다고하니 유산확인서 받고 저도 영양제 한약 챙겨먹어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저도 지난번에 이렇게 했어요 간강한 아기 다시 만날거예요 힘내세요

  3. 전 2번 유산 경험이 있어요. 처음엔 그냥 덤덤하게 넘어갔는데 두번째는 좀 마음에 타격이 오래 가더라고요. 몸과 마음 관리 잘 하시다보면 좋은 소식 올거에요. 전 다행히 최근 세번째 임신해서 8주 막바지 무사히 지나가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마음이 심난하고 첫찌두 첫번째유산때는 울고했는데 두번째는 덤덤한지 엄마때문에 안우는건지 맘이아프네요 둘찌동생 꼭 낳아달라하는데 제가41살이라 희망이 있을까요 ㅜㅜ

    2. subcomment icon

      유산 후 몸과 마음이 건강한 생활 하시면 좋은 소식이 있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

  4. 어쩔수없죠ㅜㅜ마음은아프지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