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에구구...힘내세요 하늘맘님!!ㅠㅠ날도 더운데 몸 잘챙기시고 몸 보신 꼭 하시고 마음편히 쉬셔야해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안탑게 유산됫어요 ㅜㅜ
혹시 임신수첩은 받았는데 오늘7주6일인데 배가아파서 야간병원가서 진료보고 7주0일엔 점으로 아기보였는데 지금 아기도안보이고 난황이크다고 ㅜㅜ 임신확인서는 못받았는데 어카죠 해택도 못받고 보내줘야하는데요
댓글
10


탈퇴한 유저
넵~~^^ 두번그러니 담담해요

ㅎㅎ다시 찾아올 아가를 위해서 푹쉬고 화이팅합시당
유산됫어도 병원에서 임신확인서(유산확인으로) 받고 바우처신청해서 수술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전 병원에서 수술비쓰고 남는걸로 몸보신하는 한약지어먹으라고 하시면서 해주셨었어요. 건강한 아가가 다시 올꺼에요 힘내세요 ㅠㅠ


탈퇴한 유저
넵~~ㅜㅜ 저도 한약 먹어야겠네요 나이가 많아 걱정되지만 둘찌까지만 꼭 갖고싶네요 아들이 안스럽고 혼자있는게 외롭다고하니 유산확인서 받고 저도 영양제 한약 챙겨먹어야겠어요

저도 지난번에 이렇게 했어요 간강한 아기 다시 만날거예요 힘내세요
전 2번 유산 경험이 있어요. 처음엔 그냥 덤덤하게 넘어갔는데 두번째는 좀 마음에 타격이 오래 가더라고요. 몸과 마음 관리 잘 하시다보면 좋은 소식 올거에요. 전 다행히 최근 세번째 임신해서 8주 막바지 무사히 지나가고 있어요.


탈퇴한 유저
마음이 심난하고 첫찌두 첫번째유산때는 울고했는데 두번째는 덤덤한지 엄마때문에 안우는건지 맘이아프네요 둘찌동생 꼭 낳아달라하는데 제가41살이라 희망이 있을까요 ㅜㅜ

유산 후 몸과 마음이 건강한 생활 하시면 좋은 소식이 있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
어쩔수없죠ㅜㅜ마음은아프지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