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할땐 제습으류키고 26도로 바람제일약하게 틀고있어요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에어컨 하루종일 트시나요??
저번주 부터 비도 오고 너무 더워서 집에 저 혼자있지만 땀이 줄줄나서 에어컨을 낮부터 밤까지 하루종일 틀어두는데 어끄제부터 머리도 띵하고 춥고 목도 칼칼하규 재채기가 나오더라구요 집에만 있었어서 코로나두 아니고 그래도 혹시 몰라 키트해봤는디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냉방병같은데 임산부라 감기오면 답도없고해서 어젯밤엔 에어컨끄고 선풍기 돌리며 잤는데 어항속에 물고기가 된 듯 습해서 눅눅하고 땀도 한바가지 흘리면서 새벽내내 깼네요 ㅋㅋㅋ 끄면 습하고 덥고 켜두자니 감기 올 것 같고 애매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도로 거의 무풍으로 해두는데도 추웠는지 몸은 감기 반응을 보이네여ㅜㅜ 이제 더 더워지고 제 배는 더 불러올텐데 걱정입니당 ㅜㅜ
댓글
19
저희집도 틀어두긴 하는데 환기를 중간에 한번씩 해줘요 안그러면 머리아프고 뭔가 답답하더라구요
전 거실에 켜놓구 방쪽으로 선풍기틀구 간접으루 해놓구자요ㅜㅜ 에어컨 방에 켜고자니 계속 기관지염 생기더라구여ㅜ
26~27도정도로 계속 틀어놔요. 실외기 안꺼지게 밤에는 안방, 낮에는 거실 번갈아가면서 켜요. 환기할 때도 에어컨 켜두고 하구요. 냉방병이시면 온도를 조금 높이시거나 제습, 송풍모드로 틀어보세요. 요즘 에어컨 안틀기엔 너무 더워서 집에 혼자 있어도 계속 틀어놓고 뽀송하게 지내요ㅎㅎ
저도 퇴근하면서 집들어가기전부터 핸드폰으로 파워로 켜놔요ㅠㅠ쉬는날은 무풍으로 하루종일 켜놓구ㅠㅠ안키면 못살겟어요진쩌ㅠㅠ밤에도 무풍으로 틀어놓고 자는데 요새 목이 칼칼하고 가래생기는데 감기오는거같아요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