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시기적용을 언제부터할지 궁금해요 ㅎㅎㅎ 12월부터 육아휴직으로 생각중이라..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휴직
내년에 육아휴직이 1년에서 1년 6개월로 늘어난다고 하는데 9월에 태어나는 엄마들한테도 해당이 될까요?? 11월이나 12월에 육아휴직쓸 예정인데... 12월에 쓰게되면 해당이 안 될까봐 걱정이에요..ㅠ
댓글
5
확정된게 아니지않나요? 되더라도 기존에 쓰시는분 연장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탈퇴한 유저
2023년1월 출산부터로 알고있어요...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아휴직 쓰는 시점부터 아닐까요?
저도 궁금해요ㅎㅎ 몇일이라도 남아야 소급적용 되는거 같기도 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