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자분? 제왕?

자분을 한다면 9월 제왕을 한다면 8월 말쯤에는 출산을 하게 될 거 같아요! 다들 분만방법 정하셨나요?? 지난주 의사선생님께서 3주 뒤에 자분 가능한지 봐주신다길래 무서워서 자분 못할거 같다고 제왕하고 싶다고 이야기하고 왔어요😭 근데 주변에서 제왕이 더 힘들다 자분을 해야 회복이 빠르다라고 이야기 하시는데 사람마다 제왕이 맞기도 하고 자분이 맞기도 하잖아요😭 다른 분들은 자분하세요? 제왕하세요?

댓글

12

  1. 저는 둘째 임신중인데 첫째때는 자분했어요 무총도 없이.. 몸이 너무 망가졌고 진짜 진짜 엄청..아파요… 누가 선불이래요…? 회음부절개에 항문..이것도 후불로 따라옵니다 그리고 진통때 힘을 너무 많이줘서 몸이 진짜 훅 간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둘째는 선택제왕 합니다~ 아직 제왕은 안겪어봐서 어떤게 나을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자분하면서 아 사랑니 쌩으로 뽑아도 안아프겠다 했습미다^^

  2. 전 둘다해본 친구들이 잇어섴ㅋㅋㅋㅋㅋ 제왕하려구용 ㅎㅎ

  3. 저는 운명에 맡기려구여..ㅋㅋㅋㅋㅋ 아이 크기나 상태에 따라 다른 거라서.. 첨엔 무조건 제왕!! 이랬는데 어차피 제모 해야하는건 둘 다 똑같고 고통도.. 다른 고통이지만 느끼는건 매한가지고ㅜㅜ 자분 선택해도 제왕으로 넘어갈 수도 있어서 그냥 운명에 맡길래요ㅋㅋㅋㅋ

  4. 이게 엄마가 정한다고 되는게 아니더라고요 ㅎㅎ 자분 하겠다고 열심히 준비해도 안 될 사람은 절대 안 되고 고생만 죽도록 하는거 몇 번 보고 나니까, 더 고민할 필요가 없겠다 싶어요. 저는 상황 봐서 어떻게든 되겠지.. 하는 쪽이에요. 그냥 조산만 아니면 좋겠어요 ㅋㅋㅋㅠㅠㅠ

  5. 전 자분 원해요! 아가가 역아고 조건이 안맞는다면 제왕 해야겠지만.. 최대한 자분으로 낳으려고 임신 초기부터 다짐중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