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고민 ㅜㅜ

9월생 아이 유모차 너무 고민이에요 ㅜㅜㅜ 태어나면 겨울이라 나갈일 별로 없을것 같아서 절충형 새상품으로 생각했다가... 유명한 디럭스 유모차들 당근 기웃거리고 있고... 다들 유모차 어떻게 고르셨나요??ㅠ

댓글

20

  1. 9월만 생각하고 당연히 절충!! 하고 사러갔는데.... 그거보다 중요한게 저의 라이프스타일 이었어요 ^^; 전 차끌고 다니는 스탈 아니고 동네 산책다니고 공원다니고 하는 뚜벅이 스탈이라 저희동네 길 사정에 맞춰서 디럭스 샀어요, 부가부요!

  2. 저도 부가부 생각하다가 베페에서 오이스터3로 구입했어요~ㅋㅋ 생각했던것보다 가격도 좋고 디자인은 더예쁘고 안전하고 최고인것같아요!

  3. 오이스터3당근했어요!

  4. 저도 절충형 요요,부가부 고민하다 결국 오이스터3샀어요. 비교했을때 젤 나은거같더라구요.

  5. 전 오이스터3 미리 샀어요~ 50일전후로 집에서 태우면서 재우거나하면서 적응시키려구요. 아무리 집순이라도 겨울내내 진짜 하루도 못나가면 멘붕올 것 같아요🤣 오이스터는 당근이 잘 안나와서 전 그냥 새거사고 나중에 제가 중고로 팔려고해요 요새 뭐든 다 가격인상하는 추세라 큰 물건은 미리 사두는 것도 나쁘진 않은 것 같고요!

    1. subcomment icon

      가격 인상이라니 ㅜㅜ 더 조급해지는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유모차 고민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