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 꼭 여러번 해야하나요?

아기 없을때 브라질리언 왁싱을 2번정도 했는데 엄청 신세계고 그런걸 못느껴서 꾸준히 하진않았어요. 아기 낳으면 아무래도 오로 같은거 때매 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하려고 하는데 다들 여러번에 걸쳐 하시더라구요! 예정일로 부터 한 일주일 전에 딱 한번만 받으면 안되는건가용? 지금 30주인데 지금부터라도 2-3번 정도 받는게 낫나요? 정확한 이유를 모르겠어서 여쭤봅니당 ㅠㅠ

댓글

4

  1. 통증이 사람마다 달라서.. 그리고 아무래도 처음하면 예민한곳이니 긴장될거에요~ 아무리 안아프다고해도 따끔따끔거리니ㅎ 저도 임신전에 계속 받았었는데 임신했다고 슈가링 처음받았는데 하드왁싱이랑 달리 엄청 따꼼따꼼해서 저고 모르게 몸에 힘이 들어갔나봐요~ 다녀오니 애기가 똘똘 뭉쳐있더라구요~ 2-3번 받으면 그래도 적응될테니 막달에 받을때 더 괜찮을거같아요~^^

  2. 저도 미리 두어번 받는거 추천이에요! 24주때 첫 왁싱 받았는데 처음엔 괜찮다가 시간이 갈수록 힘들었는데 28주때 2차 받았을땐 모량도 적어져서 시간도 짧았고 통증도 훨씬 덜하더라구요! 만약 만삭때 딱 한 번만 받으면 그땐 많이 힘드실 것 같아요ㅜㅜ

  3. 출산 전 딱 한번 받는거보단 2-3번으로 나눠서 받는걸 추천합니당! 저는 임신전부터 꾸준히 왁싱 받던 사람인데 임신전보다 확실히 임신후에 왁싱 받아보니 아파요...🥲 임신전에 받았을 땐 왜 아프다고 하는거지? 란 생각했을 정도로 아픈게 없었거든요 ㅋㅋㅋ 사람마다 통각이 다르고 저는 다른분들보단 아픔에 무딘편이긴한데 임신후엔 아팠거든요ㅠ 그러니 만삭일 때 엄청 아픈 경험을 처음 하시면 괜히 몸이 경직되고 아파서 더 힘드실 수 있으니 미리 2-3번 받아서 덜 아프게 하려고 몇번 더 받아서 익숙해지라고 하는 거 같아요 😀😀 아무래도 꾸준히 하다보면 털도 적게 나고 한번보단 덜 아플테니까요 !

  4. 저는 왁싱한번도 해본적없는사람이에요 예정일로부터 일주일전에 하려고했었는데 아무래도 피부트러블생길까봐 적응 시키려하는거아닐까요? 담당쌤이 출산전에 일주일전에 산모들이 왁싱하고 와서 모낭염으로 고생한다고 하더라고요 전 제왕절개할꺼라 32주때한번받고 37주때 받으려고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왁싱 꼭 여러번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