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한번에 보고왔어요:)

입체초음파 한번에 보고왔어요:)

오늘 애기 입체초음파 보고 왔는데 다들 왜 올리시는지 알것같아요>< 초음파 기계 대자마자 아기가 얼굴보여줘서 초스피드로 애기 얼굴 봤는데 정말 너무 귀여운것같아요💗 입체초음파 아직못보신분들 빨리 가서 보셨으면 좋겠어요💗

댓글

7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부럽습니다 전 30 주데 아기가엎드려서 놀고있어서 한번도 못봤어요

  2. 아유 정말 부러워요🤭🤭 저희아가는 부끄럼쟁이인지 초음파 보러가는날이면 꼭 손으로 가리고 엎드려있거나, 배꼽밑에 있어서 매번 실패하는중이라 이러다 태어나고 처음얼굴보겠다며 그러거든요!!

    1. subcomment icon

      ㅎㅎ 너무 귀엽게 엄마랑 밀당 하고 있는것같은데용 제가 아시는 분은 진짜 마지막 검진때 보셧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가셨을때 꼭 보셨으면 좋겠어용😍

  3. 이목구비 뚜렷해요! 저도 어제 보고 왔는데 안하려다 하길 넘 잘했어요ㅋㅋ 계속 들여다보게 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하기전에는 뭐 이런걸 다 한다니 했는데 하니까 계속 보고 있네오 ㅋㅋ

  4. 아고ㅎㅎㅎ 입초에서 이미 콧대 인증이네여~~ 귀여워랗ㅎㅎㅎ

    1. subcomment icon

      입초 보니까 진짜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체초음파 한번에 보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