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0주차, 28주차 넘어서면서부터 몸이 좀 무겁기 시작하더니 이제 뒤뚱거리면서 걷는 느낌이에요 좀만 걸어도 숨차고 지치고 똑바로 누워도 숨차고 ㅠㅠ 근데 또 컨디션 좋은 날은 좀 낫기도 하고 그래요 한여름 힘냅시당!!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 숨이 너무 차요 .. ㅠㅠ
조금만 걸어도 숨차고 .. 밥만 먹어도 숨이 차네요 ㅠㅠ 다들 이러시나요 ?
댓글
19
저도 그래요ㅠㅠ 좀만 걸어도 헥헥
저도 앉아있기만해도 숨이 차서 자꾸 한숨이 나와요 ㅠㅠㅋㅋㅋㅋㅋ 사무실에서 오해받기 딱 좋아요 ㅠㅠㅋㅋㅋ
저도 30주인데 숨 엄청차요.... 좀만 움직이면 헥헥 날이 더우니까 제곱으로 숨차는 느낌이에여ㅠㅠ
ㅎㅎㅎ다들 그러신거같네요~ 저도 29주차인데 숨차서 계속 한숨쉬게되요 ㅎㅎ 밥먹으면 대박.. 식탁으로 몸 기울이지도 못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