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로결석이면 아플슈도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옆구리 허리 아파서 치면
29주차 접어든 예비맘입니다ㅎㅎ 요즘 허리랑 옆구리가 아파서 걸어다닐때 옆구리를 마사지하듯 제가 툭툭 치거든요 주먹으로 살살이여! 적당히 시원하게끔!! 근데 문득 아이가 옆구리까지 와있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ㅠ (옆으로 누우면 태동이 옆구리쪽에 활발해져서..) 걸어다닐때 마사지나 스트레칭식으로 옆구리 툭툭 치는건 괜찮겠죠? 담주에 병원가는데 문득 걱정돼서 새벽에 올려봐요ㅠ
댓글
2
저는 허리 아프다고 치지 말라고 들어서 그냥 아플때 꾹꾹 누르는걸로 대신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