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페디 자제하고 있다가 태교여행 가기 전에 오호라 붙였는데요~ 램프 안쓰고 그냥해도 잘굳어서 한달내내 안떨어지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호라 해도 될까요?
비건네일 사서 집에서 그냥 했는데 금방 벗겨지고 색도 안이쁘네요~ 여름휴가 가는데 오호라 작년에 사둔게 한가득이라 손 발에 해도 될까 싶네요~~ 그 굳을려면 램프 쏴야하는데 그게 안좋을까 싶구요 ㅠㅠ 고민되네요~~ 다들 손 발톱 어떡해 하시나요?
댓글
7
26주인데..젤네일 계속 하고있어요 ㅋㅋ 갈아내는건 괜찮아용
저는 젤네일 꾸준히 하다가 애기 보단 단순히 손톱 건강 때문에 잠시 쉬고 있어용ㅋㅋㅋ램프 때문보단 손톱 바를 때 냄새나 성분 때문이니 괜찮지 않을까요? 저는 막달까지 젤네일 하시는 산모님도 봤어욤
저도 오호라 페디만하고있어요~~ 손은 손톱이 얇아서 안해요
램프가 UV라서 햇빛이랑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