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엑스포쪽??에서 불꽃피었었네요 ㅋㅋ 알았으면 구경이라도갔을텐데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불꽃축제??

어제 집근처에 불꽃놀이하길래 바로앞쪽으로 자리잡고봤는데 눈은즐거웠지만 소리가 너무너무너무 크더라구요.. 전쟁난거마냥 20분정도봤는데 순간 아기는 괜찮을까? 나중에 청각에 이상생기면어쩌지? 계속걱정되네요ㅜ 괜찮겠죠?ㅜㅜ
댓글
8

ㅎㅎㅎ네 엑스포다리앞에서 불꽃피더라구요 오랜만에 기분좋게보고왔어요
저도 어제 불꽃놀이 봤는데 이런 걱정도 해야하나요...?😅 제가 넘 걱정없이 사나봐요ㅎㅎ 실제 전쟁통에 출산하시는 산모들도 있죠 그 분들이 모두 청각장애 아이를 낳는건 아니니 넘 걱정마세요~ 엄마가 즐거웠으면 아이도 즐거웠을 거에요^^

아~보고오셨어요?ㅋ 평상시에 이렇게 큰소리들을일이없다보니깐 걱정했는데 기분좋게보고왔으니 이제 그만걱정하려구요ㅋ
어????그쪽사시는군요 ㅎㅎ 저도 임영웅콘서트끝나고 엄마아빠픽업해서가는데 와..소리너무커서 깜놀햇어요 주차장에있다가 무너지는줄알앗내요..

아맞아요ㅋ 콘서트끝나고 나오시는분들 많으시더라구요~ 그쵸ㅋ소리가생각보다 너무큰데 불꽃은 보고싶고 애기는걱정되고ㅎㅎ

갑자기 먼난리인가했다니까요 ㅋㅋㅋㅋ 병원어디로다니세욤???

ㅎㅎ그러게요 소리가너무커서 저는 탄방동 미즈다니고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