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는고픈데 속이 안좋아요ㅠㅠ..

8주째에요🥺 배는고픈데 속이 메스꺼워서 먹고싶지 않아요... 뭘 좀만 먹어도 속이 안좋고....ㅎㅎㅎㅎㅎ 다들 뭐 드시나요 정말 괴로워요ㅠㅠㅠㅠㅠㅠ 입덧은 언제쯤 나아질지🥺

댓글

12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고기종류를 먹기가 너무 힘드네요 특히 자고 일어났을때 공복이 너무 힘들어서 큰일이에요 그래도 아기들을 위해 먹어야한다는 생각에 힘이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앗 저도 고기 진짜 안땡겨요!! 삼겹살 진짜 좋아했는데 ㅠㅠ 아기를 위해 맛있고 좋은거 잘 챙겨묵어야겠어요!!🥺

  2. 저도 밥이 너무 먹기 실허여...ㅠㅠ

    1. subcomment icon

      에구ㅜㅜ 우리 힘내요!!!! 아기를 위해 먹는다 생각하구 조금이라두 먹어야해요ㅜㅜ 저도 간신히 먹어요🥺

  3. 저도 속이 안좋아요 ㅠㅠ 어제는 더 심했는데 오늘 좀 나아졌네요. 특히 공복일 때 제일 안좋아서 뭐라도 좀 먹어요.. 저는 시원하고 말캉한 복숭아 먹으니 속이 진정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공복일때 속은 안좋고 배고프고.. 증말ㅠㅠ 저도 한참 복숭아 먹었는데!!! 또 사야겠어요🤭

  4. 저 6주차인데 배고프면 속쓰리고 먹어도 속안좋고 그래요 ㅠㅠ 저도 요거트나 빵 아니면 컵누들 같은거 먹고있어요! 간식은 아이비랑 미주라 도넛이랑 토스트 먹고있어요 ㅠㅠ 밥이 너무 먹기 싫네여 진짜..

    1. subcomment icon

      마자여.. 배고프면 속쓰리고 먹어도 속안좋구ㅜㅜㅋㅋㅋㅋㅋ 저도 참고해서 먹어볼게요ㅠㅠ 화이팅🥺

  5. 저도 7주차인데 입덧 시작해서 계속 울렁울렁 거리네요. 근데 어제 식빵을 먹었는데 도웅 되는거같아요 ㅎㅎ 선배들은 마른크래터가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오 마른크래커 도전해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