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다들 옷 어떻게 입으세요??ㅎ

이제 6주 5일차 됐는데 5주차 후반부터 입덧이 시작해서 뭘 잘 먹지못해 몸무게는 살짝 빠졌는데 아랫배는 계속 나오는 느낌이에요!ㅋ 이제 치마도 밴딩으로 된것도 배를 넘 쪼이는 거 같고 평소에 입던 슬렉스, 청바지 다 못 입어서 지금 통 널널한 반바지 아님 완전 편한 원피스한벌 이렇게 돌려입게 되더라구요. 강제 단벌신사ㅠㅋㅋ 이제 임산부 전용에서 옷을 사야되나 아님 아직 오바인가 하는데 이 시기에 다른분들 옷을 어케입으세요? ㅎ

댓글

14

  1. 저도 아직 9주차인데 아랫배때문에 원피스만 입어요.. 바지는 도저히 못입겠어요😅 그나마 일할때 유니폼이 고무줄 바지라 다행이에요 ㅋㅋㅋ

  2. 전 바지는 밴딩 슬랙스만 입어요ㅠ 원피스가 최고인거 같아요~

  3. 전 원래부터 원피스만 입던 중이에요..ㅋㅋ 시험관하면서 뱃살부자가 되어서..쪼이는거 못입어요 ㅠㅜ

  4. 감히 바지도 못입겠어여ㅎㅎ왜...벌써 이런것인가! 전 그래서 펑퍼짐한 원피스 두어벌 사서 돌려입어여...

    1. subcomment icon

      저는 원래 하체가 있어서 주로 통 넓은 바지나 편한 슬랙스 이런걸 자주 입었는데 ㅋ이제 그것도 허리가 안 잠기네요 ㅠ 이제 임신기간동안 바지 안녕해야겠어요 ㅋㅋ저도 맨날돌려 입다가 지금 임산부 원피스 사이트 구경중입니다 ㅋㅋ

    2. subcomment icon

      오 하체여왕님이시군요 저는 상체덩치여왕...가슴까지 커져서 진짜 거대ㅋㅋㅋㅋㅋ ㅠㅠ 의외로 임산부 원피스가 가격 괜찮더라고요 이쁜 곳 발견하시면 나중에 알려주세오❤

    3. subcomment icon

      네 ㅋㅋ원래 하체 발달형이라 ㅋㅋ이제 빼박 원피스만 입어야될거같아요 ㅎ고라니님은 말은 그렇게 하셔도 상체날씬하실거같은데! ㅎ 제 친구가 so임 옷이 제일 괜찮다고 추천해줘서 거기서 열심히 맘에드는 옷 탐색중이네요 ㅋ다른데도 한번 열심히 서칭해서 좋은곳 있음 알려드릴게요! ㅋㅋ

  5. 저도 9주 되니 멈무게는 같은데 배에 모든 살이 몰리는거처럼 .. 복부팽만이예요.. 바지는 입지도못하고 고무줄홀렁해도 불편해서.. 원피스만 입습니다 .. ㅋㅋ

    1. subcomment icon

      네 ㅋㅋ저도 이게 내 원래 똥배인가 ㅋㅋ착각했는데 배에만 자꾸 살이 찌더라구요 ㅋㅋ진짜 이제 고무줄 있는것도 불편하고 배가 쪼이는 느낌이에요 ㅋㅋ무조건 편한 원피스로 가야겠어요 ㅋㅋㅋ

    2. subcomment icon

      지금은 엄마배라는데 아닌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초기 다들 옷 어떻게 입으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