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 9주차인데 아랫배때문에 원피스만 입어요.. 바지는 도저히 못입겠어요😅 그나마 일할때 유니폼이 고무줄 바지라 다행이에요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다들 옷 어떻게 입으세요??ㅎ
이제 6주 5일차 됐는데 5주차 후반부터 입덧이 시작해서 뭘 잘 먹지못해 몸무게는 살짝 빠졌는데 아랫배는 계속 나오는 느낌이에요!ㅋ 이제 치마도 밴딩으로 된것도 배를 넘 쪼이는 거 같고 평소에 입던 슬렉스, 청바지 다 못 입어서 지금 통 널널한 반바지 아님 완전 편한 원피스한벌 이렇게 돌려입게 되더라구요. 강제 단벌신사ㅠㅋㅋ 이제 임산부 전용에서 옷을 사야되나 아님 아직 오바인가 하는데 이 시기에 다른분들 옷을 어케입으세요? ㅎ
댓글
14
전 바지는 밴딩 슬랙스만 입어요ㅠ 원피스가 최고인거 같아요~
전 원래부터 원피스만 입던 중이에요..ㅋㅋ 시험관하면서 뱃살부자가 되어서..쪼이는거 못입어요 ㅠㅜ
감히 바지도 못입겠어여ㅎㅎ왜...벌써 이런것인가! 전 그래서 펑퍼짐한 원피스 두어벌 사서 돌려입어여...

저는 원래 하체가 있어서 주로 통 넓은 바지나 편한 슬랙스 이런걸 자주 입었는데 ㅋ이제 그것도 허리가 안 잠기네요 ㅠ 이제 임신기간동안 바지 안녕해야겠어요 ㅋㅋ저도 맨날돌려 입다가 지금 임산부 원피스 사이트 구경중입니다 ㅋㅋ

오 하체여왕님이시군요 저는 상체덩치여왕...가슴까지 커져서 진짜 거대ㅋㅋㅋㅋㅋ ㅠㅠ 의외로 임산부 원피스가 가격 괜찮더라고요 이쁜 곳 발견하시면 나중에 알려주세오❤

네 ㅋㅋ원래 하체 발달형이라 ㅋㅋ이제 빼박 원피스만 입어야될거같아요 ㅎ고라니님은 말은 그렇게 하셔도 상체날씬하실거같은데! ㅎ 제 친구가 so임 옷이 제일 괜찮다고 추천해줘서 거기서 열심히 맘에드는 옷 탐색중이네요 ㅋ다른데도 한번 열심히 서칭해서 좋은곳 있음 알려드릴게요! ㅋㅋ
저도 9주 되니 멈무게는 같은데 배에 모든 살이 몰리는거처럼 .. 복부팽만이예요.. 바지는 입지도못하고 고무줄홀렁해도 불편해서.. 원피스만 입습니다 .. ㅋㅋ

네 ㅋㅋ저도 이게 내 원래 똥배인가 ㅋㅋ착각했는데 배에만 자꾸 살이 찌더라구요 ㅋㅋ진짜 이제 고무줄 있는것도 불편하고 배가 쪼이는 느낌이에요 ㅋㅋ무조건 편한 원피스로 가야겠어요 ㅋㅋㅋ

지금은 엄마배라는데 아닌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