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먹기만 하면 다 게워내고 매일 토하느라 오열해서ㅜㅜㅜ 입덧약이라도 못먹으면 생활이 안되서 5주부터 먹기 시작했는데.. 꼭드셔야되요ㅜ 전 먹고 있는데도 입원권유받았어요ㅠ 너무심해서 참지마세요 오히려 역류성식도염과 위염으로 더 상태가 안좋아지더라구요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처방
지난주 산부인과가서 입덧약 처방해달라했는데 거절당했어요.. ㅠㅠ 현재 6주 2일이고 진짜 너무너무 너무 너무 너무 점점 힘들어요 일상생활이 안되는데 다시 가서 해달라해도 될까요? ㅠㅠㅠㅠㅠㅠ 먹으면 확실히 나아지나요..? 하루종일 속이 울렁거려 너무 힘듭니다… ㅠㅠ (토는 원래 못하는 편이라 구역질은 많이 하는데 토는 못하고 있어요..)
댓글
22
엥?? 다른병원 가서 처방 받으세요ㅠㅜㅜ 타이레놀보다 안전한 약이라는데 왜 안해주는지ㅠㅠ 저는 6주부터 처방받아서 먹고 있아요
그냥 다른 병원에서 처방받아도 되요~ 저도 약 떨어져서 회사근처 산부인과에서 진료(초음파나 피검 없이 문진만) 하고 약 받았어요. 아니 일상이 안된다는데 약을 왜 안준데여ㅠㅠㅠㅠㅠ
6주 3일차에 병원 갔을 때 얘기 했더니 2주치 처방 해주던데요. 오히려 성분 안전하니 안심까지 시켜주셨어요. ㅡㅡ 그 의사 이상하네요. 환자가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인데 지가 먼데 처방을 해주니 안해주니 해요?? 입덧약 먹기 전에 3키로나 빠졌었는데 지금은 밥도 잘 먹고 속 울렁거리는게 나아서 일도 하고 있어요. 꼭 드세요.
저 오늘 7주인데 2주치 처방받아서 타왓어요 입덧약은 막달까지 먹는 산모님들도 잇는데 본인이 힘든데 왜 안주시는건지 ? 한번더 말씀드려보세여 아님 맞는 의사분으로 바꾸시는것도 추천드려용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