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함께 10개월 잘 먹기 태교음식]이라는 요리책 추천해요. 주기별 증상별 레시피 뿐만 아니라 임산부에게 필요한 기본 음식 지식이 잘 나와있어요. 임산부도 카페인, 치즈, 통조림 등등 안전해요. 대신 카페인은 하루 200mg 이하 드셔야 하고 치즈는 저온 살균된 것을 드셔야 해요. 생선은 수은 함량이 낮은 것을 골라야 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음식 뭐드세요?
6주5일 된 딱풀이 맘이예요~ 다들 음식 좋은거 챙겨드시나요? 뭐 챙겨드세요? 딱히 땡기는것도 없고 안먹으면 속이 너무 안좋아서 그냥 대충 먹고 떼우고 하거든요.
댓글
12

오 감사합니다~!!!
식혜먹고싶어서 사왔는뎅 헉
밥은 간되고 양념된건 너무 역해서 구운김에 밥만 싸서 먹고 있어요ㅜ 톳+두부 버무린걸 반찬으로 먹고요. 수정과가 너무 먹고 싶어서 한컵씩 마셨는데 마시면 안좋은 거군여. 그 외엔 무가당 두유 챙겨 먹고 있어요. 속도 편하고 단백질 섭취도 되고 괜찮은거 같아요
매일 많이 먹는거 아니면 조심씩은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전 밀가루 엄청 먹고있어요... 그리고 매운음식 비빔냉면 비빔밀면 비빔면....
치즈 좋아해서 샀는데... 소량씩은 괜찮겠져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