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음식 뭐드세요?

6주5일 된 딱풀이 맘이예요~ 다들 음식 좋은거 챙겨드시나요? 뭐 챙겨드세요? 딱히 땡기는것도 없고 안먹으면 속이 너무 안좋아서 그냥 대충 먹고 떼우고 하거든요.

댓글

12

  1. [아기와 함께 10개월 잘 먹기 태교음식]이라는 요리책 추천해요. 주기별 증상별 레시피 뿐만 아니라 임산부에게 필요한 기본 음식 지식이 잘 나와있어요. 임산부도 카페인, 치즈, 통조림 등등 안전해요. 대신 카페인은 하루 200mg 이하 드셔야 하고 치즈는 저온 살균된 것을 드셔야 해요. 생선은 수은 함량이 낮은 것을 골라야 합니다.

    1. subcomment icon

      오 감사합니다~!!!

  2. 식혜먹고싶어서 사왔는뎅 헉

  3. 밥은 간되고 양념된건 너무 역해서 구운김에 밥만 싸서 먹고 있어요ㅜ 톳+두부 버무린걸 반찬으로 먹고요. 수정과가 너무 먹고 싶어서 한컵씩 마셨는데 마시면 안좋은 거군여. 그 외엔 무가당 두유 챙겨 먹고 있어요. 속도 편하고 단백질 섭취도 되고 괜찮은거 같아요

  4. 매일 많이 먹는거 아니면 조심씩은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전 밀가루 엄청 먹고있어요... 그리고 매운음식 비빔냉면 비빔밀면 비빔면....

  5. 치즈 좋아해서 샀는데... 소량씩은 괜찮겠져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