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병원에서 절대금지하라고 ㅠ이벤트 없는데두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심장소리 !
저번에 6주차에 심장소리 들으러 갔다가 아가가 너무 작아서 못듣고 걱정글 남겼었는데 다들 다음주 가면 들을 수 있을거라고 해주셔서 맘 놓고 갔거든요 :) 오늘 심장소리 잘 듣고 왔어요 ! 카더라 소문에 말발굽 소리면 여자 기차소리면 남자라던데 저는 이걸 구분 하시는 분들이 대단한거 같아요 🥹 ! 다들 심장소리 성별 잘 맞으시던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다들 부부생활은 오찌하시는지...👉🏻👈🏻 병원에서는 그냥 하셔도 ~ 괜찮아요 하시더라고요!
댓글
8
질초음파 볼 때도 불편해서 아기한테 영향갈까봐 부부관계는 전혀 안하고 있어요. 그리고 성욕도 없어졌고요… 저는 6주 3일차에 첫 심장소리 들었는데 심박수가 120회였어요. 6주 초기엔 심박수가 낮은게 정상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심장소리 들은 주수 차이가 있는거지 소리 형태랑은 연관 없을 거 같아요.
저는 7주 막 진입했을때 부부관계했다가 피보고 심장 쿵 한 이후로 금욕생활중입니다ㅠ

아!!!! 그렇군요 아무래도 조심하는게 좋겠어요 :) 저희는 병원에서 부부생활 괜찮다고 하셔서 얌전히 하긴 했는데 확실히 안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12주까지는 참으라 하더라구용ㅜㅜ
초기에는안좋을수있다구.안정기지나고하셔야한데요.불안하니안하는게좋을것같아서못박았어요.신랑도걱정많은스타일이라서무서워하구요기차소리난다하긴하드라구요.신랑은저는아기본다고정신팔려서ㅎ

아!! 그렇군요 :) 저는 말발굽 소리 같기도 하고 기차소리 같기도 하고 🥰

솔직히성별도중요하지만건강이최고죠ㅎ 딸은원하지만요.건강하게만출해요우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