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도 더위 엄청타는데 저는 더 더워졌어요ㅜ몸에서 막 열이 뻗치는 느낌인데...다들 추우시다 하니 신기하네요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추...춥지 않나요?
겨울에도 맨발에 코트없이 뛰어다니던 홍삼인간인 제가 요즘 너무 춥네요... 오한이라고 하나? 으슬으슬... 더운것보다 낫지 뭐....
댓글
8

허ㅠㅠㅠㅠ 엄청 더워서 어째요 요즘 날씨도 이런데ㅠㅠㅠ 감기몸살 올때 으슬거림이라 기분 나쁜 추위(?)랍니다...하....
저도 평소 더위 엄청 타는데 이상하게도 요즘같은 날씨에도 넘넘 추워요. 임신초기 증상이라고 하는데 참 신기해요. 그래두 더운거보다 나은거 같아요

맞아요 더운것보단 나은거 같아요ㅎㅎ더우면...답도 없거든여ㅠㅠ 다벗어도 더우니까
저도 열이 많앗는데 임신하고 추위를 많이타요 7주까진 혼자 긴팔에 자바입고다냤어요..

옴마야...저는 집에서 수면양말과 후리스 다시 꺼내 입었답니다
몸살오려는 거 아니에요?? ㅜㅜ 춥진 않아요… 무리하지마시고 쉬세요!!

그런가바요ㅠ 로하꼬님도 조심조심 늘 건강하셔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