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토욜에 자궁암 검사하고왔는데용 그때 아래쪽에서 세포체취??같은거 하시지않나요? 선생님이 살짝 피보일수있는데 그건 아기랑 관계없이 검사때매 나오는거라 놀라지말라고하셨어용ㅎㅎ괜찮지않으실까 싶어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암 검사 후 분홍혈
자궁경부암검사랑 균 검사 후에 1,2일 정도 출혈있을 수 있다고 했는데 이틀동안 안나오다가 3,4일째에 팬티라이너에 묻을정도로 분비물과 함께 분홍빛으로 나오고 있는데 괜찮은걸까요?ㅠㅠ 이삼일동안 좀 무리를 해서 걱정이 되네요ㅜㅜ 다들 검사 후 어떠셨어요??ㅠㅠ
댓글
1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