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즘 책스, 코코볼 우유 말아서 달고 살아요ㅠㅠ 밥은 안드가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콘푸로스트같은 시리얼 몸에안좋을까요?
밥을먹어야하는데 밥은 도무지 안넘어가네요ㅠ 시리얼 같은거은 당이 너무 많나요? 우유에 말아서 먹어도될까요… 살지말지 고민이에요ㅋㅋㅋ
댓글
11

탈퇴한 유저
저도 시리얼 넘 좋아요
저도 입덧때매 그나마 콘푸레이크가 들어가서 매일 아침 먹어요ㅠㅠ 일단 뭐라도 먹어야 사니깐요
저는 아몬드후레이크 먹다가 맛없어서 첵스초코시리얼 먹어요ㅠㅠ아이스크림도 먹구여..ㅎㅎ
저는 햄버거도 먹는데요ㅜㅜㅠㅜㅠ당기는게 있으시면 드시면 될거같아요 머 술담배 아닌이상요 ㅎ호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