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전 아르기닌 효소 다 먹고잇엇는데 아르기닌은 먹으면 안된다해서 전 멈췄구요 효소는 많이 배부를때만 먹어주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효소드시는분? 아르긴?
아무래도 임신하면 위염이 자주오더라구요 소화도 잘안되고. . 이게 다 릴렉신 호르몬때문에 위장이 운동을 제대로 못해서 그렇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효소로라도 소화 좀 더 잘할수있게 먹으려고 하는데 괜찮은것이 있을까요 ? 그리고 아르기닌 드시는분더 잇을까요 ? . 에스아르긴이 집에잇는데 그거 먹으면 힘이 좀 나거든요 ㅠㅠ 세찌다보니... 힘이 너무 후달리네요 ...
댓글
5
임신하고나서는 아르기닌 안먹는게 좋다고 들어서 저는 스탑했어요
아르기닌은 모르겠고 효소는 먹고있어요 근데 다이어트용 아니고 실제 몸에서 분비되는 소화효소로요

탈퇴한 유저
저두 임신전에 두개 다 먹었는데 혹시 몰라서 다 스톱이요ㅠㅠㅠ
식이섬유 풍부한 음식과 물 많이 드시고 많이 움직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