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효소드시는분? 아르긴?

아무래도 임신하면 위염이 자주오더라구요 소화도 잘안되고. . 이게 다 릴렉신 호르몬때문에 위장이 운동을 제대로 못해서 그렇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효소로라도 소화 좀 더 잘할수있게 먹으려고 하는데 괜찮은것이 있을까요 ? 그리고 아르기닌 드시는분더 잇을까요 ? . 에스아르긴이 집에잇는데 그거 먹으면 힘이 좀 나거든요 ㅠㅠ 세찌다보니... 힘이 너무 후달리네요 ...

댓글

5

  1. 임신전 아르기닌 효소 다 먹고잇엇는데 아르기닌은 먹으면 안된다해서 전 멈췄구요 효소는 많이 배부를때만 먹어주고있어요

  2. 임신하고나서는 아르기닌 안먹는게 좋다고 들어서 저는 스탑했어요

  3. 아르기닌은 모르겠고 효소는 먹고있어요 근데 다이어트용 아니고 실제 몸에서 분비되는 소화효소로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두 임신전에 두개 다 먹었는데 혹시 몰라서 다 스톱이요ㅠㅠㅠ

  5. 식이섬유 풍부한 음식과 물 많이 드시고 많이 움직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효소드시는분? 아르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