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신발 어떤거 신나요?

점차 배가 불러올수록 붓기 무시할 수 없네요 적어도 한달~한달보름은 워킹맘 유지라 하루종일 앉아있다보면 퇴근엔 신발 끼워 신기도 어려워지다보니.. 지금은 크록스 외에 못 신고있는데.. 아무래도 투박해서.. 다들 신발 어떤걸로 고르시나요? 예쁜거까진 안바래도 편하고 좀 심플해보이는거 없를까요??

댓글

27

  1. 오찌 신발 추천이요 전 원래도 볼이 넓어서 여기 신발 신는데 지금은 한 치수 크게 신으니까 좋더라고요. 한 번 보세요^^!!

  2. ㅋㅋ저 크록스요 어디갈때도주구장창크록스만신어여ㅋㅋ

  3. 저는 굽이 어느정도 있어야 발이 더 편한지라 핏플랍 그리고 크록스만 신고 다녀요! 핏플랍 슬라이드 샌들 넘 편하고용 크록스도 다들 얘기하시는 구멍 슝슝 뚫린거 말궁 브로클린 로우웨지 신고다니는데 이건 임신하기 전부터도 발이 넘 편해서 계속 신고다니다가 임신후에 더 자주 신어서 다른색으로 하나 더 샀어용 핏플랍이랑 크록스 강추합니당🥰❣️ 디자인도 심플하면서도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발이 편해서 오래 걸어도 덜 피로해서 좋아용 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어보고 구매는 인터넷으로 하시구용😀😀

    1. subcomment icon

      로우 웨지를 생각 못했네요! 여름마다 잘 신던건데!지금 발에도 편한지 신어봐야겠어요 **착용은 매장!구입은 인터넷!! 중요포인트죠 ㅋ

  4. 저는 이번에 슈콤마보니에서 청키샌들 샀어요ㅠ ㅋㅋ 물론 집앞 나갈 땐 크록스입니다

    1. subcomment icon

      슈콤마보니..귀여운데 큰사이즈로 사두긴 아까워서 ㅠ

    2. subcomment icon

      매장가서 한번 신어보세요! 생각보다 볼 넓게 나와서 사이즈 안늘려도 되는 것두 있더라구용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많이는 아닌데 살짝 부어서 크록스랑 쪼리신고다녀요!

    1. subcomment icon

      역시 크록스가..하나 더 사는것도 고려해봐야겠어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신발 어떤거 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