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부복 4~5벌 샀는데 다 롱이라 더워서 지금은 박스티에 반바지 입는게 원피스 보다 훨~~씬 편하고 좋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wow 오늘 허리둘레 40인치
방금 재보니까 ㅋㅋㅋ 거의 40인치에요 ㅋㅋㅋㅋ 원래 23, 24인치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약간 현타가 옵니다.. 이러니까 옷이 안 맞지 예전에 글 쓴 적도 있는데 임부복 몇 벌 사봤다가 너무 맘에 안 들어서 거의 반품했거든요. 그리고 랩원피스, 페이퍼백 스커트 같은 걸로 지금까지 버텼어요. 그런데 이제 슬슬 ㅋㅋ 끈이 안 묶이기 시작해요. 원래 두 번 감고 리본까지 묶었다면 이제 한 번 감고 겨우 어찌어찌 묶는 수준??? ㅋㅋㅋㅋㅋ 후... 저는 다시 임부복 검색하러 갑니다. 요즘 너무 더운데 뭐 입고 다니시나요 ㅜㅜ 찰랑하고 시원한 여름 바지 발견하신 분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3
아기가 쑥쑥 크고있네요! 예쁜 임부복 있음 공유해주세요~ 배가 부르기시작하니 하루 다르게 커지네요 ㅠ 예쁜옷은 입고픈데 몸이 매일 달라지니 고르기도 어렵네요
우와....저는 배가마이안나온 편이라 큰사이즈 원피스가 거의 맞아서 입고있어요 ㅠ 찰랑하고 시원한 여름바지...허리가 안맞던데요 ㅠㅜ 좋은 물건 찾으셨음 좋겠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