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붓고난 다음 신으면 효과가 별로 없길래 아침에 일어나서 아직 안부었을때 바로 신어줘요! 그러면 하루종일 신어도 산뜻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압박스타킹 몇시간정도 착용하세요??
렉스타 압박스타킹 착용하고 있는데요 설명서엔 오전부터 자기전까지 착용하면 좋다고 해서 오전에 일어나면 착용하고 자기전까진 아니지만 오래 하고 있는데 뭔가 더 발이 붓는거 같은 느낌이... 아니면 원래 이렇게 붓는건가 싶고 너무 오래하고 있어도 안좋은 걸까요? 보통 몇시간 하고 계세요?
댓글
9

저도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차는데 요즘은 아침부터 이미 부어있더라구여ㅠㅠ
저는 아랫배 통증으로 진료 갔다가 의사선생님이 압박스타킹 처방 하셔서 구매했는데 요즘 더워서 도저히 못 하겠어요~

저도 덥기는 해여ㅜㅜ 그냥 집에서 에어컨켜놓고 있을때 하고 있어요ㅜㅜ
병원통해서 구입한거는 담당산부인과선생님께 여쭤봤을때 잠자기전 제외하고는 계속 하고 있어도 된다고 해서 저는 아침출근5시부터 퇴근6시까지..하고 있어요

저는 처방받아서 산건 아닌데 의료용이라고 하는거 산거긴 하거든요 그렇게 오래 착용하시면 덜 붓는거 같으신가요?

저는 그런거 같아요. 예전에 부었을때 그렇게 하고 있었는데 하루이틀 지나서 붓기 빠졌어요.. 붓기거 사람마다 달라서요 ㅠ
전 4시간 정도 착용 권한다고 봤었어욤^^

아정말요? 제가 너무 오래하고 있나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