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난주 맞았는데 한 일주일 팔통증만 있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백일해주사 맞으신분 계신가요?
독감주사처럼 아프시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혹시 증상있으신 분들도 계신가요?ㅠㅠ
댓글
27
전 팔만 좀 뻐근하고 말았어요!ㅎㅎ 아기한테 항체 있을거라 남편은 굳이 안맞았어요 ㅎㅎ
금요일 맞았는데 신랑과 저는 멀쩡해요! 열도 안났구요 ㅎㅎ 토요일엔 물놀이까지 했어요 ㅎㅎ
저는 근육통오고 몸이 안좋앗는지 잠을 엄청잣던것같아요... 피곤하구 욱씬거리구 컨디션이 넘 안좋앗어서 백일해로 조금 고생햇네요
아무느낌 없었어요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