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먹고싶은건 많은데 먹으면 소화안되고 토해욬ㅋㅋㅋ 그럼 먹고싶지나말지 ㅠㅠ 진짜 조금씩 먹으면 좀 나아요 ㅎㅎ 여러번 나눠서 천천히 드셔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 부른데 허기져요....?!
제목 그대로예요 수시로 배가 고파서 뭐 좀 주워먹으면 바로 소화가 안되구 그러다가 또 은근슬쩍 허기지는데 목구멍에 뭐가 걸러있는것처럼 토할거같고 뭘 먹고싶진 않아요 ㅠ 이럴때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ㅠㅠ
댓글
4

맞아요 ㅠ 막상 먹고싶은거 마음껏도 안들어가고ㅠ 차리는게 더 귀찮아지는 양을 먹으니 점점 대충 떼우게 되네여 조금씩 여러번 먹어도 건강하게 먹어볼게요 😊
저도그래용..ㅎㅎ 자궁이 커지면서 제자리에있던 기존 장기들 다 밀어내니 느끼는 여러증상들 중 하나인거니까.... 그냥 전 오늘도 열일하는 내 자궁 😌,, 이런 생각을 좀 하고있고 ㅋㅋ 첨에 멋모르고 먹던대로먹다가 토해서 쪼금씩자주 먹는데, 그래도 허기는 금방지고 속쓰린데 또 먹으면 금방 배불르니까 계속 뭐 먹어봤자 살만찌겠다 싶어서 낮엔 그냥 물마시거나 자일리톨단물만 씹고 뱉고 밤엔 구냥 참아요 🙄 어차피 밤에 잠도 잘못자는거 증상하나 더 얹는다고...이런생각으로용ㅎㅎㅎ🥲

어차피 못자는거 증상하나 더 ㅜ ㅜ넘 공감가여 ㅠ 전 결국 주린배를 끌어안고 견디다 새벽에도 야금야금 먹고 소화못시키고 반복하지만요 ㅠ ㅎㅎ 조금 더 힘내볼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