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제 28주2일차인데 배뭉침이 잦아서 병원갔더니 태동검사 하라고 하시더라구요..검사하는 30분동안 10분에 한번씩 배뭉침이 있었다면서 내일 아침에 재검사 해보고 증상완화가 안되면 입원해야한다고 하셔서 마음이 싱승생숭 합니다...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ㅜㅡㅜ
30주인데 갑자기 배가 자주 뭉치네요 태동도 크구용ㅜㅜ 애기커지면서 앞으루 당연한걸까요?
댓글
5
아기가 태동심하면 뭉치기도해요 소변마려울때 배아플때도 뭉치고 점점 많이 뭉치는 시기이기도 하구요 주기적으로 몇분간격으로 계속 뭉치거나 오랫동안 뭉쳐있거나 하는거 아니면 괜찮은데 걱정되시면 항상 병원가세요!
저도 너무 자주 뭉쳐서 이번진료때 얘기해보니까 선생님이 1시간동안 4번이상 뭉치는거면 병원오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간단한 운동도 하지말래요ㅠㅠ
저도 이제 31주 됫는데 주기적으로 계속 배뭉침 있어서 내일 병원가려구요ㅠㅠ

ㅜㅜ저도 불안하느니 병원 가볼까봐요.. 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