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에 맘마존 선반두었어요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맘마존 어떻게 배치하셨나요?
ㅠㅠ저는 아무리 생각을해서 배치를 해도 지저분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장을 하나 사야될까 생각까지 ㅠㅠ
댓글
11
저도 이사때문에 지금은 맘마존 차리지는못했는데 저도 장을 하나정도사서 식탁옆에다가 맘마존 배치할려구용 ㅎㅎ
저는 냉장고장 두자리여서 한자리를 치우고 카페장같은걸 들였네요ㅋㅋㅋ 후 돈쓰는건 참 쉽네요😂

진짜 돈 쓰는건 한순간이더라구요 ㅠㅠㅠ
저는 주방 좁기도하고 어차피 삶는게 젤 좋다고해서 젖병소독기 안사고 열탕소독할거고.. 일단 모유수유 예정이라 조리원에서 모유수유 상황봐서 구입하려고해요~~ 어찌될지 몰라서요ㅜ 모유수유 안되면 그때 바로 주문해야죠 ㅜㅜㅎ

ㅠㅠㅠ 저는 젖병소독기부터 사버려서... 괜히샀다싶기도하고 그래도 나중에 필요할꺼같기도하고 ㅠㅠㅠ

젖병소독기는 젖병말고도 치발기 쪽쪽이 애기장난감 등등 소독할꺼 많아서 모유수유예정이신분들도 많이 사시더라구요!
이사때문에 아직 안했지만 저는 식탁 한켠에 놔둘것같아용 유팡 젖병소독기를 안사고 스팀으로 살꺼고 , 정수기 형식으로 된 분유포트 살꺼라서 그것도 자리를 덜 차지하더라구용ㅎ

ㅠㅠㅠㅠ저는 한참전에 젖병소독기부터샀네요....ㅎㅎㅎㅎ...욕심이욕심이 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