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베동님들 몸무게..체중증가ㅠ어떠세요?

평생 저체중으로 살던 초산모에요,, 키 164에 45-46으로 살 안찌던 체질이었는데 임신하고 지금 30주찬데ㅋㅋㅋㅋ 와우. 오늘 공복몸무게 58kg 찍었네요..? 다들 몸만 보면 안쪘다고 하는데 ... 팔뚝이랑 허리 그리고 배가 정말 많이 나왔어요ㅠ 다들 몸무게 괜찮으세요..? 이거 출산하면 빠지겠져...? 하 우울해요..

댓글

27

  1. 165/51 28주차 64찍었어요.. 이제까지 몸무게 얘기 한번도 안하시던 원장님이 적당히 먹으래욬ㅋㅋㅋㅋㅋ 요즘 거울보는게 너무 우울하네요!!ㅠ

  2. 저눙 키 172에 72 과체중이었는데 4.5~ 5키로 정도 왔다갔다해요. 곧 29주인데 몸무게 증가가 이제 시작일 것 같은 두려움이...!!😭 80만 넘지말자고 매일 체크중이긴해요... 워낙 덩치가 있던 상태라서 배만 거의 나왔는데도 이미 거구.....

  3. 전 저체중은 아니공 162/48로 시작해서 지금 58이에요 ㅠ ㅠ 우울해요 한번도 60찍은적 없는데 60넘을것 같아요 두달 남았는데 무서워요 앞자리 또 바뀔까봐

  4. 저도 저체중이었는데 31주차구 +10kg 정도 된거같아요 열달후에 보면 많이 는 편이라고 나오는데 그래도 bmi지수는 낮음이더라구요 괜찮으실 거에용^^

  5. 30주차 9키로늘었어요ㅠㅠ 164/58에서 지금 67키로...

    1. subcomment icon

      다 비슷해서 조금 위로가 됩니다.. 예쁘고 건강하게 출산한후 다이어트 열심히해요 우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