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러가서 물어보니 긴팔 내복 준비하라고 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9월 초 아가 옷 준비 어떻게들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이제 곧 30주차 되어가서 아가옷 물려받은거 다 빨래하고 있는데요! 물려받은 아가옷들이 대부분 겨울 아기 우주복이라 초반 아가옷은 그래도 직접 준비해야 할 것같아서요~ 바디수트가 긴팔로 2장 있고 반팔로 1장있는데, 보통 9월 초 아가 어머님들은 바디수트 얼마나 준비하시나용? 1)유니클로에서 60사이즈로 반팔4개 긴팔2장 추가로 살까하는데 괜찮을까요? 2)엄마아빠가 열이많고 어차피 아가는 열이 많대서 반팔생각하는데 어떻게들 준비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9
저는 배넷저고리만 여름용긴팔로 3개주문하고 바디수트는 나중에주문할라구요! 처음 신생아깨는 베넷저고리에 기저귀하고 속싸개나 스와와들업하고 담요만 덮어줄것 같아요.
조리원가고 하면 60은 며칠 못입힐거같아요~ 70이나 좀 큰거 준비하시는 분들은 80까지도 구입하시더라구요! 저도 9월 중순인데 반팔이랑 긴팔 얇은거로 여러벌, 겨울옷은 1벌만 준비했어요~ 집이 따뜻한 편이라서요~
1번 추천할게용 여름아가들너무더워한다고 매쉬추천이욤!! 저능다반팔이요 ㅎㅎㅎ 베냇이랑 긴팔은 70사이즈준비햤어요!
h&m에서 반팔수트 4개 사구 긴팔 수트 5장세트 준비해뒀어요~ 다른 내의들은 키우면서 주문하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