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도 왠지 클 것 같아요 ㅎㅎㅎ 너무 귀엽네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 페이스 했어욤😆

아가 초음파 사진 받자마자 아가얼굴 베이비 페이스 했어욤😉 사진으로 이렇게 보니까 아기 빨리 보고싶은거 있죠!👶🏻 아기 사진보면서 태교중입니다🥳 너무 이쁘죠 우리아가🙌🏻 90%일치한다던데 엄마 아빠 얼굴 반반 가져다 놓은거같아유💛❤️
댓글
10

감사합니당🙏🏻
꺄 뽀송뽀송 넘 귀여워여🥰

진짜 너뮤 귀여워요 뱃속에 있을때가 좋을때라는데 ㅠㅠ얼른만나고싶어용
입체초음파 몇주에 하나요~?ㅠㅠ 너무 귀여워요❤️❤️❤️

저는 27주에 했어요! ㅎㅎ
어머 아기가 진짜 이쁘게 생겼어요!! ❤️

너무 이뻐욤 ㅠㅠㅠ
어머어머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당!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