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베이비페이스 해봤어요 ㅎㅎㅎ

저도 베이비페이스 해봤어요 ㅎㅎㅎ

입초 하자마자 애기 얼굴 너무너무 궁금해서 베이비페이스 신청했는데 너무너무 귀엽네용 ㅎㅎㅎ 정말 나중에 비슷할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더 실감나고 뭉클하고 그러네요🥰 애기 이름때문에 한참 고민하고 이름처럼 안생겼으면 어쩌나 했는데 신랑이 이름 확정해도 되겠다고 하네요 🤣🤣🤣 요즘 너무 더워서 입맛 없어 큰일인데 애기 생각해서 잘 챙겨먹어야겠어요~ 다들 부디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5

  1. 베이비페이스는 어디에 신청하는거예요~? ㅎㅎ애기 넘 귀여워요♡

  2. 어머 너무 예쁘네요 ㅜㅜ !! 저는 오늘 찍었는데 얼굴을 발로 가리고 있어서 포기 ㅜㅜㅎㅎ부럽습니당

  3. 아기이름 ㅠ 저도 지으려고 생각은하는데 이거다 싶은 이름은 없어요 ㅎㅎㅎ 각 엄마아빠에게 받아서 투표할까싶기도하구 ㅎㅎ

  4. 우와아~ 너무 이뻐요ㅠ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저도 베이비페이스 해봤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