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힘내세요 주변에서 아프면 남일같지않아서 속상하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0일 조산기 눕눕진단
이번에 장염을 일주일간 세게 앓았는데 설사를 너무많이 한 탓인지 장염은 나아가는 반면 걸을때마다 아기가 곧 나올랑 하는 느낌같이 요상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오늘 마침 정기검진이라 증상을 말했더니 경부길이를 재시고 2.7센치 정도라고 언뜻 들은것 같아요ㅠㅠ 자궁경부도 많이 부드러워진 상태라 조산기가 있다고 화장실갈때빼곤 일어나지 말라는 진단을 주셨어요ㅠㅠㅠ 이제 70일정도 남아서 남은기간 무거운 배 부여잡고 친구들도 간간히 만나면서 뽈뽈거려볼랬는데 침대와 한 몸이 되어야한다니 ..! 담주에 한번 더 보고 입원해야할수도 있다네요ㅠㅠ 빨래도 미리미리 해둘걸 싶고 준비못한 용품 천지인데 미룬게 넘 후회돼요 😭😭
댓글
4
조금만 더 견뎌요 ㅠ 지금만치 누워있을때가 없을수있다 긍정회로를 돌리면서 ㅠ 힘내세요 ㅠㅠ

그렇네요ㅠㅠ지금만치 누워있을때가 또 없겠군요 감사합니다 맘님!
삭제된 댓글이에요

맞아요 그 느낌 불안하고 기분 별로예요ㅠㅠ고생 많으시네요 잘 품어서 건강히 출산하도록 해요우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