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없음과 속쓰림 ㅠㅠ 저두 하루동일 고생이네요 ㅎㅎ 혹시나 해서 좀 나아지길바라며 입덧사탕 주문해놨어요 ㅜㅜㅜ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우렁찬 다담이
입맛없음과 속쓰림에 힘든 엄마지만 심장소리를 들으니 또 힘이나네요❤️ 베동 모두 화이팅
댓글
3

효과있나요? ㅠㅠㅠ 입덧 힘들어요

며칠 먹어보니 멀미처럼 울렁거리기시작할 때 먹으면, 순간적으로 새콤한 사탕이 도움이 되긴해요! 요즘 주머니에 몇개씩 챙겨나갈지경이에요 ㅋㅋ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