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냥 락토핏맘스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어디꺼 드시나요?
임신 7주째인데 엽산말고는 챙겨먹는게 없어서 유산균이랑 비타민D챙겨먹을려고하는데 다들 유산균은 어디꺼 드시나요??ㅜㅜ
댓글
6
저도 락토핏맘스먹어요!!
락토핏 맘스먹고잇어여 변비 쉽게오고 힘들다고해서 임신확인하고부터 먹고잇어요

저도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유산균은 초기에는 굳이 먹지말라고 하시더라고요 의사샘께 여쭤봤었어요. 요거트같은거로 드셔도 될거같아요.

아~감사합니다^^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