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시랑 비숑이면 에너지 장난 아닐 것 같은데 잘케어하고 계시네요ㅎ 주 1회라도 놀이터 보내주면 한동안은 편하긴하죠ㅎ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 있나요?
저희집에 3살된 강아지가있어요 10키로정도 나가는 중형견인데 요즘 입덧도 있고 컨디션이 안좋아서 산책도 못가고.. ㅜ 사람한테 너무 치대니 몸에 무리가 가기도하고.. 다들 어떻게 관리하고 계시는지 반려동물 가정 어떻게 준비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댓글
27
웰시 비숑2마리 반려하는데요ㅎ 혼자서는 둘이 무리라서 신랑 퇴근하고 오면 같이 가요ㅎㅎ 아니면 애카 가거나 놀이방 보냅니다ㅎㅎ 한마리씩 집앞 한바퀴 돌고 오거나 너무 피곤하고 힘들면 베란다문 열어줘요ㅎ 저희애들은 5살이고 집에서도 편하게 잘 있어줘서요ㅎ 대신 주말에는 꼭 애견운동장 있는 애카 가서 신나게 뛰뛰해줍니다ㅎㅎ

탈퇴한 유저
저희집 댕댕이는 15년도 12월 생 7살 코카 키우고 있는데 저희집 댕댕이랑 저랑 같은 날 임신 확인했는데 댕댕이 아가들은 다들 하늘나라 보내고 얘도 기운 없으면 어쩔까 걱정 많이 했는데 너무 잘 놀기도 하고 산책 많이 못 가는건 미안하지만 집 앞에 편의점 갈때라던지 애기아빠 심부름 시킬때 같이 한 번씩 데리고 갔다오라고 하고 길게 오래는 못해주더라도 그렇게 잠깐잠깐씩이라도 바람 쐬어주고 있네용 ㅎㅎ

가슴아픔 경험을 하셨네요ㅜㅜㅜ 강지도 기운 잘차렸으면좋겠어요 아기 나오면 자기 새끼처럼 많이 보호해줄것같아요~


탈퇴한 유저
ㅋㅋ저도 귱금해요 냥이들은 공동육아한다돈데 멍멍이는 공동육아까진 아니라던뎅...ㅋㅋ 어떨지 궁금하네용 ㅎㅎ 저희 댕댕이는 너무 활발해여 ㅎㅎ
저희는 쫌있음 이제 2살인데 주3회 유치원보내고 주2회는 10분만 산책하고 집에서 인형던지고 놀아줘요ㅎ 다행이 산책을 오래하는 아이가 아니라서ㅎ

강아지유치원! 저도 출산하고나면 보내려고 생각중인데 주 3회 보내면 개가 많이 피곤해하지않나요? 저희 얘는 다른강아지랑 어울리는거 별로안좋아해서(어렸을때 다른강아지에게 물린기억ㅜ) 종종 애견 놀이터 데려가서 적응시키려고하는데 사회성이 좀 나아질지, 유치원 보내고 개가 스트레스 많이 받지않을지가 고민되더라구요
저는 고냥님 계신데, 개냥이여서 엄청 치대요 ㅜ 입덧도 심하고 무거워서 잘 못 안아줘서 신랑이 대신 놀아줘서 ㅜ 어쩔수ㅜ없어요 신랑이 더 힘내야지 ㅠ 고양이는 산책안해도 되긴하는데 저도 베란다 문 열어줘요 바깥공기좀 마시라고

고양이 화장실 냄새는 괜찼아요? 전 강지 배변냄새 바로 구토나던데 고양이 화장실도 냄새가 만만치 않더라구요ㅜ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