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도 의사선생님이 엽산400이있고 엽산800이있는데 저는 나이도 있고하니 800먹으라고 추천하시드라구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복용시기요!
계획 된 임신이 아니여서 엽산을 임신하고 4-5주차때부터 먹기시작했는데 괜찮을까요??ㅠㅠㅠㅠ 저와 비슷한 맘님들 계실까요??? 걱정이 되네요퓨ㅠㅠㅠ
댓글
4
저도 5주차때부터 먹었어용ㅋㅋㅋㅋㅋ 애기집확인하고나서부터용ㅋㅋㅋㅋㅋㅋ
저는 첫아이도 둘째도 계획이 없이 생겼던지라 둘 다 임신 알고 4-5주 정도부터 먹었어요~ 지금은 둘째 임신 8주차구요 지난번에 심장소리 잘 듣고 왔고 첫 아이도 건강하게 잘 태어났어요~제 주변에도 임신 알고 먹기 시작한 친구들 많은데 아이들 다 건강하게 잘 태어나서 잘 자라고 있어요~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 좋은 생각 많이 하세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한시름 놓았어요ㅎㅎ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