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직업

임신 초기인데 제가 아직 일을 관둘수가 없어서요 ㅠㅠ 3개월 정도 남았는데 유치원교사라 힘들어서 걱정되어서요 혹시 유치원교사인분 있으면 어떻게 하셨는지.. 괜찮으셨는지 , 타 직업이어도 출퇴근하시는 분들 몸 괜찮으신지 궁금하여서 물어보아요😭

댓글

24

  1. 저희 회사 여자팀장님이 임신 출산 육아 스타트를 잘 끊어주셔서 저도 그 길 걸어가려구요. 여팀장님은 막달까지 다니셨어서 저도 끝까지 채워 다닐 목표긴한데 저희는 워낙 몸쓰는일이라 출휴 육휴 써야할 타이밍은 아직 못잡겠어요. 초기엔 4~5주쯤에 2주동안 피가 나왔었지만 임신인줄은 모르고 백신부작용으로만 알고 그냥 생각도 안했거든요. 다행히 저는 졸리고 숨차고 자주많이먹고있다는것 빼곤 별 증세가 없어서 아직까진 일 다니는거에 문제는 없어요. 그저께도 춤춘다고 방방뛰었는데 그러면 안되는지 몰랐지 뭐예욤...🥲 그래도 임신하고 일병행한다는게 쉬운일이 아니죠. 워킹맘들 힘내자구요 (ง •̀_•́)ง

  2. 저도 해외있지만 어린이집교사예요ㅠㅠ 매일매일이 고되지만 잘버텨줄거라고 믿으며 버티고있어요. 출산전까지 두달정도 유급휴가를 어떻게 현명하게 써야하나 매일매일을 고민하고 있답니다 😭😭😭

    1. subcomment icon

      해외..헉 ...멋져요 ㅠㅠ 그래도 아이들과 함께할려눈 마음이 너무 멋릿네요...저는 입덧 토덧 어우 죽겟어요 😭

  3. 저는 7년 옷가게하다가 5월에 계류유산하면서 다 때려치웠어요.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포기 못하고 잡고만 있었는데~ 코로나때매 몫이 좋은 가게들도 안나가더라구요~~ 지금은 너무 잘했단 생각이 들어요. 지금 7주4일차인데 따뜻한집에서 쉬고 먹고 누워있고 하니까 너무 행복하고 편해요~~~ 몸 너무 힘들면 좀 쉬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행복하시겟어요 ㅠㅠ 저는 제 몸이 못버티겟어서.. 쉬는걸 택해야할지 유치원 상황도 배려해야할지 고민이네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제 친구도 얼집교사인데 임신준비한다고 그만둿어요.. 그만두자마자 바로 임신했다고하네요^^ 아이들보는게ㅜㅜ쉽지않으니깐요... 어린이집선생님들은 진짜 대단하신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정말 아이들 생각하면 버티고싶은데 제몸이 안따라줘서 힘들어요 ㅠㅠ 저도 많은 생각에 잠겼어용 😭

  5. 저는 서빙일해서ㅠ 무리해서인지 뭔지 갈색혈보여서 일중단하고 병원갔다가 질정제 처방받고 쉬는데 핑크혈보여서 또병원ㅠ 용종있었던거였어요 용종때문인지 유산기인지 확실치는않으니 우선 용종제거하고 지켜보고있는데 임신수치가 1800이넘는데도 아기집이 안보여서 전전긍긍하고있어요ㅠ 임신하셨어도 직장잘다니는분들은 잘다니시던데 전유독 난리법석이네요ㅠ

    1. subcomment icon

      ㅠㅠ열심히 일하는 엄마를 알고 꼭 나타나줄거에요 좋은 생각만하는게 최고인것같아요🧡 화이팅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