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설사해요 변비보단 나은것같아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에 설사 하시는 분들 계세요?
안녕하세요~ 7주차 접어든 찰떡이맘이에요~ 얼마 전까지는 변비가 있더니 어제부터 설사를 하네요... 하루에 2번 내지는 3번 하는데... 호르몬 변화로 인해 장이 예민해져서 그런다는 글도 있고, 유산으로 진행될 수도 있다는 글도 있어서 산부인과에 가봐야 하나 걱정이에요... 혹시 변비 말고 저처럼 설사 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지난번에 계류유산을 했어서 여러가지 걱정이 되네요ㅠㅠ
댓글
9
저... 8주3일 됐는데 오늘부터 설사내요ㅜㅜㅜ 괴로워요...... 배도 사르르 아프구요😭

변비가 있어도 힘들고 설사도 힘들고..ㅠㅠ 임신은 그냥 힘들긴 한 것 같아요... 그래도 40주 동안 좋은 생각하고 잘 먹고 잘 보텨 보아요~!
저는 원래 과민성이라 설사하는게 일상 정상이었고, 변비오면 치질 초비상상태였거든요. 임신되고나서 설사 멈춰서 치질로 고생하느라 수술안하고싶어서 좌욕도 맨날했어요(임신인줄모르고 좌욕함). 7주쯤 3일 완전 물설사 하다가 또 멈춘거 보면 변비 시작된 것같아요. 이제 공포 시작이에요 ㄷㄷ 그냥 설사하고싶어요 ( ᴗ_ᴗ̩̩ ) 오늘 산부인과 갈건데 호떡이 건강하게 잘 있길,,

엄마 되는 길은 여러모로 힘드네요...ㅠ 키위 좀 드셔보세요~ 전 변비있을때 키위랑 토마토 매일 갈아 마셨더니 효과가 좋았어요~ 호떡이 잘 있었죠~? 엄마가 힘들었던 만큼 아가들이 잘 자라주면 더할나위 없겠어요~
저요 ㅜ 설사변비 반복적……

아이구 세상에ㅠㅠ 유산균 드시고 전 키위를 먹으니까 그래도 효과가 좀 있었어요! 임신...정말 원했던 거지만 막상 몸이 변하고 내몸 같지가 않으니 힘드네요ㅠㅜ
저 4일정도 설사해서 병원에 물어봤는데 완전 물똥 아니면 설사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8주 들어서니 설사할때가 낫네요 ..? 응가 언제했지..... T0T

아 그렇군요..완전 물은 아니라 마음이 좀 놓이긴 하네요~ 임신하니 이래도 걱정 저래도 걱정...걱정이 끊이질 않네요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