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3일 오늘 심소들었어용😀😀😀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6주4일 심장소리듣다
어제 살짝 갈생냉이 보여서 아침에 바로 병원 다녀왔어요 피고임이 살짝 있어서 주사 한대 맞고 왔네요 심각한건 아니고 피고임 위치도 나쁘지 않다고 하셔서 맘 놓고 편히 쉬려고합니다 원래 7주차에 방문하려고했는데 심장소리도 듣고 신기했습니당 🤍 다들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5
저도 갈색냉 몇번봤는데 착상혈이라고 하셔서 병원안갔는데ㅠㅠㅠ 갈색냉 얼마나 보셨어요?

저 아주 조금 휴지에 한 세번정도 닦을 그정도였어요 ~~~
저도 내일모레 들으러가는데 너무 설레네요~ 좋은기운 받아갈게요ㅎㅎ
우와 처음으로 심장🫁 소리 들으셨군요 축하드려요💕 내안에 새로운 생명이 자라고 있다니 정말 신기하죠~ 저도 담주에 들으러가는데 너무 시간이 안가네요ㅎㅎ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