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8주4일이예요. 입덧없고 6주차부터 식욕 뚝 떨어졌어요. 먹고싶은거는 암것도없는데 먹음 또 맛나게먹긴해여ㅋㅋㅋㅋ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식욕이 똑 떨어졌어요..
지난주까지는 잘 먹었는데 이번주 들어서 식욕이 똑 떨어졌어요. 속이 불편한건 아닌데.. 먹고 싶은 생각보다 먹어야한다는 의무감에 조금씩 먹고있어요. 7주 3일차인데 저랑 비슷한분 계신가요?
댓글
9
저요저요🙋🏻♀️ 먹고싶은건 없는데 허기지면 멀미나고 이관개방증 시작돼서 먹어요ㅠ 저번주는 먹는족족 잘 들어갔는데 이번주는 많이 못먹겠네여. 변비가 시작되었나 ㄷㄷ

맞아요. 아침 공복때는 속이 울렁울렁ㅜㅜ 먹은게 별로 없다보니 이제 변비는 시작인거 같아요. 키위를 먹어야 하나..휴~
저는 하루는 좀 나았다 하루는 아에 안먹고싶다 그래요ㅠㅠ

안 먹으니 힘도 없고.. 조금이라도 당길때 많이 먹어야겠어요..ㅜㅜ
저도 먹고 싶은데 없어서 오늘은 또 뭘 먹지 고민이 고통스럽네요…. 참…

메뉴 고르기가 이렇게 어려울수가..ㅜㅜ 식단짜주시는 분 계셨으면 좋겠어요.
저두요 7주5일차인데 딱히 떠오르는 음식이 없어서 한참고민해요...

그죠.. 입덧으로 못 먹어도 힘든데..먹고 싶은 맘이 없는것도 힘드네요ㅜㅜ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