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맘님도 같이 축하드립니다 여기서는 같이 축하할수있어서 좋네요❤ 그쵸 자동 문구일텐데도 위안이 되더라구요~ 무증상이라 아직 실감도 안나지만 건강하게 아기 만나는 그날까지 화이팅💪하자구욧!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시험관 3차 성공]89년생/🐯띠맘/첫째
안녕하세요 🙂 저는 동갑내기🐍남편과 10년 연애👫 후,1년 결혼 준비. 마침내 2020년 2월 22일에 결혼 했어요!🤵💍👰♀ 결혼 후 바로 피임 없이 아이👼를 기다렸지만 소식📭이 없었고 1년동안⌛ 임신이 되지 않아 2021년 3월부터 집🏠에서 가까운 난임병원🏥(마리아)을 방문했어요 🏥검사 결과 🧑⚕️ 📌난자 나이 20살❗(다낭성 아님) 📌나팔관 조영술 이상 없음❌ 📌남편 정자 이상 없음❌ 📌원인불명❓ 난임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하니까 그럼 왜 안 생기는걸까 더 조급🚀해지고 답답하더라고요😥 남편과 저는 둘다 정상 체중에 건강했고 비흡연🚭에 남편은 알쓰로 거의 술을 마시지 않고 저는 가끔 음주🍺하는 편이었어요 그런데 내가 난임이라니! 임신🤰이 이렇게 어려운거였다니!!엉엉😭 [3월부터 5월]까지 3차례 배란유도제💊 복용하고 배란일🗓을 잡아 자임 시도 하였고 금방 생길 줄 알았으나 실패💧 그후 병원🏥에서는 바로 시험관🧫 권유했으나 마음의 준비가 되지않아 인공수정 딱 1번만 해보고 안되면 바로 시험관🧫 해야겠다고 결심함 [6월] 인공수정1회 시도. 착상조차 되지않음💧마상💔 [7월] 매일 자가 주사. 수면💤마취 후 난자 채취🔍 (총 28개 채취/15개 자연 수정/동결 배아 5일배양 6개) 남편이 주변에서 와이프가 퇴사 후 임신에 성공하는 경우를 많이 봤다며 무리하지 말고 직장을 그만두면 좋겠다고 권유하여 고민끝에 8월에 퇴사했어요🗽 [8월] 첫 신선 (3일배양/중상급/2개)이식 피검💉전 날부터 출혈🩸이 있었고 유산 방지 주사까지 맞았지만 결국 14점대로 종결 마음이 급했지만 병원🏥에서 1달 쉬라고 하여 9월은 패스⚡ [10월] 동결 (5일배양/중상급/1개) 이식 1차피검💉 98점 출혈🩸은 없었음 아스피린💊 복용했으나 2차 피검💉때 수치 떨어졌고 3차 피검💉에서 완전히 수치 떨어진거 확인 후 종결 남은 동결 배아 5개 [11월] 동결 (5일배양/중상급/1개 ) 이식 지난번보다 분열이 더 진행 된 포배기 배아를 보고 왠지 예감이 좋았어요😍 밤 10시부터 호르몬이 나온다하여 이번부터 일찍 잠😴을 자려고 노력했고 매일 수면양말🧦도 신고 홈트🧘♀️도 더 열심히 했어요 제가 다니던 병원🏥은 이식 후 10일째에 피검💉을 하는데 일요일이 껴서 이번엔 11일째에 했어요 이식 8일째에 이미 원포 임테기로 양성 반응을 확인한 상태여서 살짝 기대가 됐어요 처음으로 높은 수치 247이 나왔고 이미 화학적 임신?화유를 2번 겪어서 완전히 기뻐할 수 없었어요😐 일주일 후,2차 피검💉당일.결과 전화📞만 기다렸어요 1차보다 10배가 오르면 안정적이라고 하였는데 두구두구🥁 수치는 🎉4858로 무려 19배정도 올랐고(그때 심정:대박!!이제 나 기뻐해도 되나? 몰라 일단 소리 질러🥳오예!!)마음이 조금 놓였어요 다음주(6주차)에 드디어 첫 초음파로 아기집🚼 확인 할예정인데 기대+설렘💓과 함께 생각💭이 많아졌어요 무증상인데 내가 정말 정상 임신이 된 걸까? 아기집🏡을 잘 짓고 있는걸까?🤔 시험관 임신이 이벤트가 많다고 하여 약간의 불안함이 있는 상태에서 매일 빌리 앱을 들락날락하는데 [엄마 생각보다 나는 엄마 뱃속에 잘 붙어있어요]라는 문구💌가 뜨니까 진짜 아기👶가 하는 말💬 같아서 괜히 울컥하면서 위안이 되더라구요 병원🏥가는 날까지 남은 시간⏰이 더디게 느껴지는데 그동안 빌리로 소통도 하고 정보도 얻으며 좋은 생각 하면서 기다려 보려고요💕 그나저나 안정기까지 잘 참아야 하는데 벌써부터 임밍아웃을 언제 어떻게 하지 고민💡하고 누구보다 기다리셨을 양가 부모님🧑🦳👩🦱께 말하고 싶어 입👄이 간질거리는 상태입니다. 이런글✍ 첨 써보는데 어쩌다보니 엄청 길어졌네요🤣 정신없고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모두 힘💪내서 건강하게 만출해요🐯
댓글
12
축하드려요~ 그간 마음고생 많으셨을텐데 이제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 저도 가끔 빌리 들어와서 문구 뜰때마다 울컥할 때가 있더라구요~~! 아가 만나는 날까지 화이팅입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셤관2차하구 오늘아기집 보고왔어용!!! 자리잘잡고 5주랍니다 좋은 기운 받아서 예쁜아기천사 봅시당^^!!!!

셤관 동지시네요ㅎㅎ벌써 아기집도 보셨어요?제가 다니는 병원은 6주차부터 촘파해서 이제 3일 남았네요 혜교님도 축하드립니당💐건강관리 잘하시고 내년 여름에 무사히 출산해요 우리💛
89년생/10년연애/2020년결혼/호랑이띠맘/첫째 너무저랑같아서 깜짝놀랬어요🤭🤭🤗 저는 아기집확인도하기전에 양가부모님께는 임밍아웃햇어요. 너무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축하드려요🥳

오!!저랑 같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벌써 양가에도 축하 받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저는 담달에 생신 식사 자리에서 말씀드릴까하고 있어요 아직 촘파도 안봐서요ㅎㅎ같이 건강하게 순산해요😄
실제 나이보다 많이 어리게 나오면 다낭성인 경우가 많다고 하던데 전 그동안 배란도 1개씩 됐었고 생리주기도 딱딱 맞고 병원에서도 다낭성 아니고 난자 상태도 좋다고 해서 바로 임신이 되는 줄 알았거든요 시험관 동지 반가워요~ 저도 동결 2차만에 성공이네요 만출하는 그날까지 화이팅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