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먹리스트

최근에 맛있게 자알 먹었던 몇가지 공유드려요~ (라규 쓰고 먹부림..) *오봉집-오봉스페셜 김장김치에 수육이 먹고싶어서 찾아본 맛집! 보쌈+낙지볶음인데 낙지볶음이 미쳤어여... 볶음밥까지 싹먹고 변비탈출!!! *페리카나- 양반후반 진짜 옛날에 통닭 한마리로 온가족 둘러앉아 야식먹던 양념치킨맛..! *강릉 초당순두부 -짬뽕순두부 세상 개운해요. 남편이 짬뽕순두부 먹고 제가 하얀 순두부 먹었는데 남편께 더 맛있어여...ㅋㅋㅋㅋ 근데 하나 다먹기에는 매워서 점 부담스럽고 몇숟갈 뺏어먹는게 더 맛나유 ㅋㅋ *죽이야기-낙지김치죽 낙지두배 역시 전 안매운거 먹으려고 고기송이죽 했는데 이건 슴슴+약간 느끼 남편이 낙김죽 먹었는데 역시 다뺏어먹었...개운..! *안녕타코-오리지날,스파이시 옛날에 타코야끼 하면 밀가루풀빵에 데리야끼소스, 가쓰오부시 맛으로 먹었는데 진짜 문어가 쫀득 씹히면서 맛있어여~~~ *이클립스 레몬민트..뭐시기.. 이건 누가 줘서 얻어먹은? 사탕같은건데 이름을 정확히 몰라여ㅜㅜ 암튼 민트+레몬 맛에 비틀즈(스키틀스) 같은 식감 ㅎㅎ 맛이쩡 *이온음료 이온더핏제로 입덧땜에 물대신 포카리같은거 마실려고 찾아보니까 웬만한 이온음료들은 설탕이 죄다 제법 들었더라고요ㅜㅜ 당뇨 가족력이 빡세서 평소에도 설탕 안먹으려고 노력중이라 검색해서 사봣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잘먹고있어요! 게토레이~포카리 사이쯤 맛..? 포지타노 레몬사탕은 맛은 있는데 생각보다 넘 달아서 잘 안막게 되더라규요ㅜㅜ 포지타노 레몬은 사탕보다 레몬첼로(술)인디...😇.. 입덧 너무 괴로워여... 평소에 간식 잘 안먹고 식사 텀이 긴편인데 빈속일때가 넘 괴로워여.. 먹으면 오히려 나은걸 알면서 속이 안좋으니 먹기 싫고.. 힘드니까 챙겨먹기도 싫고 다시러 엉엉😭😭😭 저 그냥 입덧 없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바여 ^^^^^...살려주세오....

댓글

4

  1. 맛있겠어요 ㅠㅠㅠ 오봉집 찾아봐야겠네요! 사탕 펄몬꺼 레몬이랑 라임맛 추천드려요~ 당뇨사탕인데 상큼하고 맛있어요!

  2. 먹덧이신가요? 그래도 매끼는 챙겨드시죠?

  3. 저도 입덧... 살려달란말 절로 나오죠.. 저는 입덧약 덕분에 살아요ㅋㅋ

    1. subcomment icon

      효과가 있나요??? 아직 진료를 안봐서 처방을 못받았어요ㅜㅜ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