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겠어요 ㅠㅠㅠ 오봉집 찾아봐야겠네요! 사탕 펄몬꺼 레몬이랑 라임맛 추천드려요~ 당뇨사탕인데 상큼하고 맛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먹리스트
최근에 맛있게 자알 먹었던 몇가지 공유드려요~ (라규 쓰고 먹부림..) *오봉집-오봉스페셜 김장김치에 수육이 먹고싶어서 찾아본 맛집! 보쌈+낙지볶음인데 낙지볶음이 미쳤어여... 볶음밥까지 싹먹고 변비탈출!!! *페리카나- 양반후반 진짜 옛날에 통닭 한마리로 온가족 둘러앉아 야식먹던 양념치킨맛..! *강릉 초당순두부 -짬뽕순두부 세상 개운해요. 남편이 짬뽕순두부 먹고 제가 하얀 순두부 먹었는데 남편께 더 맛있어여...ㅋㅋㅋㅋ 근데 하나 다먹기에는 매워서 점 부담스럽고 몇숟갈 뺏어먹는게 더 맛나유 ㅋㅋ *죽이야기-낙지김치죽 낙지두배 역시 전 안매운거 먹으려고 고기송이죽 했는데 이건 슴슴+약간 느끼 남편이 낙김죽 먹었는데 역시 다뺏어먹었...개운..! *안녕타코-오리지날,스파이시 옛날에 타코야끼 하면 밀가루풀빵에 데리야끼소스, 가쓰오부시 맛으로 먹었는데 진짜 문어가 쫀득 씹히면서 맛있어여~~~ *이클립스 레몬민트..뭐시기.. 이건 누가 줘서 얻어먹은? 사탕같은건데 이름을 정확히 몰라여ㅜㅜ 암튼 민트+레몬 맛에 비틀즈(스키틀스) 같은 식감 ㅎㅎ 맛이쩡 *이온음료 이온더핏제로 입덧땜에 물대신 포카리같은거 마실려고 찾아보니까 웬만한 이온음료들은 설탕이 죄다 제법 들었더라고요ㅜㅜ 당뇨 가족력이 빡세서 평소에도 설탕 안먹으려고 노력중이라 검색해서 사봣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잘먹고있어요! 게토레이~포카리 사이쯤 맛..? 포지타노 레몬사탕은 맛은 있는데 생각보다 넘 달아서 잘 안막게 되더라규요ㅜㅜ 포지타노 레몬은 사탕보다 레몬첼로(술)인디...😇.. 입덧 너무 괴로워여... 평소에 간식 잘 안먹고 식사 텀이 긴편인데 빈속일때가 넘 괴로워여.. 먹으면 오히려 나은걸 알면서 속이 안좋으니 먹기 싫고.. 힘드니까 챙겨먹기도 싫고 다시러 엉엉😭😭😭 저 그냥 입덧 없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바여 ^^^^^...살려주세오....
댓글
4
먹덧이신가요? 그래도 매끼는 챙겨드시죠?
저도 입덧... 살려달란말 절로 나오죠.. 저는 입덧약 덕분에 살아요ㅋㅋ

효과가 있나요??? 아직 진료를 안봐서 처방을 못받았어요ㅜㅜ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