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매번 느끼지만.. 두번다신 못할거같아요..

임신기간 입덧도 없고 큰 이벤트도 없었는데.. 얼굴에 기미도 많이 생기고 체형도 변하고 그리고 젤 힘든게 감정 컨트롤이 잘 안되요ㅠ 진짜 임신중인데 이런생각 하면 안되지만 애기 맨날 언제 나오나 싶다가도 그래도 조산하면 안되지 싶고 주수 맞춰서 건강하게 나와야 하는데 싶고ㅠ 두번다신 못할거같아요.. 임신.. 신경쓸거도 은근 많고 먼지 모를 힘듬때문에 애기 한테는 미안하지만 임신 진짜 두번은 하기시러요..너무 힘들어요..ㅠㅠ 하필 여름에 만삭이라.. 못나가니까 더 그런가 싶고 이래저래 스트레스네요..

댓글

4

  1. 저 첫째는 겨울아가여서 더운거 모르고 지냈는데 가을아가 진짜덥고힘드네요ㅠㅠ 그래도 한여름에 끌어안고있는것보단 뱃속에 있는게 낫다는 생각으로 버티고있네요^^;;;; 물론 첫째때 힘든거 다까먹고 이뻐죽겠어서 둘째또가진것도 있습니다ㅋㅋ

  2. 저도 30주차 진입하니까 두번은 못하겠어요 괜히 눈물이 그렁그렁하고 그래요 ㅎㅎ 젖꼭지 색도 변하고 몸매도변하고 관절도 아프구요 이정도면 괜찮다 위로해봐도 사실 임신 전보단 훨씬 별로예요ㅜㅜ남편한텐 말해도 어디에 하소연하면 철없다소리들을것같고 참... 엄마도 어렵고 나로 살기도 어렵네요 ㅎㅎ

  3. 얼마나 힘들었는지 낳을땐 또 얼마나 아팠는지 까먹고 둘째 임신중이네요 🤣🤣🤣🤣

  4. 저도 두번은 못하겠어요 후기 되니까 임당에 혈압도 높아져서 임신중독 의심되고 날도 덥고 식단도 해야되고 스트레스 최고네요 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