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외출복

다들 아기 옷은 구매하셨나요 !? 친언니가 작년 8월 중순 아기를 낳아서 바디수트 10개, 내의 4개, 베냇저고리 4개, 손싸개 발싸개 모자 등등 ... 물려받은 상황이기도 하고 신생아때 옷 얼마 못입는다고 옷 종류 하나씩만 더 사야지 생각했는데 .... 베이비페어 갔다가 옷이 너무 이뻐서 와장창 구매해버렸어요 ㅠ ㅠㅠㅠㅠ 빨래 하다보니 끝이 없네요 🫣 하나 걱정인게 접종하러 갈때나 50일 100일 사진 찍으러 갈때, 가족들 만나러 갈때 외출복이 없는거 같아요 .. 혹시 따로 구매 하신분들은 어떤거 구매하셨나요 ? 딸아이라 이쁘게 입히고 싶어서 ... 🙂🙂

댓글

3

  1. 외출복 다 물려받았어요ㅋㅋㅋ 사실 신생아 벗어나면 바로 겨울이라ㅜㅜ 걍 우주복 하나만 있으면 그때 필요한거 사는게 나을거 같아요. 타이밍 잘못 맞추면 한번도 못입히고 지나가는게 많다고 하더라구요.

  2. 태어나고 2-3달은 면역체계땨문에 사람들 만나지 않는게 좋다고 들어성!! 저희는 옷 쿨하게 안사고 물려받은거로 사용하려구요! 100일지나고 사이즈 보고 그때 천천히 구매하게용!

  3. 저도 내복은 4개 선물 받았구 배냇1개 바디슈트 4개는 저희가 사두긴 했는데.. 외출복은 아직이여ㅠㅠ 애기 태어나면 50일 100일 쯤은 가을 겨울이라 그때 우주복 귀여운것도 하나 사고 싶은데 너무 이른거같아서 태어나면 천천히 사려구여~ 저희도 딸이예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