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에어컨바람 걱정되요~

요즘 날이 많이 더워요~ 집에 에어컨 안틀면 덥고 계속 틀자니 감기걸릴까봐~ 걱정되고 에어컨끄면 덥고 계속 틀고있으면 약간 춥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르겠네요~ 임신중에 감기 걸리면 고생인데 다른산모들은 집에 하루종일 에어컨바람 어떻게 쐬고 있나요?

댓글

14

  1. 처음틀 때 23도 정도로 맞추고 그 온도 도달하면 26-27도로 바꾸고 바람 젤 약하게 해서 자요 열대야 모드가 바람이 젤 약하긴 하던데 없으시다면 이렇게라도 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저희 에어컨 처음 킬때는 젤 바람쇄기 높이로했다가 낮추거든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희는 제습모드에 시간 예약 해놓고 자요ㅎ

  3. 전 엘지꺼 쓰는데 열대야취침모드 해놓고 자요.

    1. subcomment icon

      그것도 없네요~

  4. 저는 무풍 으로...하고 차에선 ㅋㅣ다끄다해요

    1. subcomment icon

      저희껀 삼성께 아니라서 엘지꺼라 무풍처럼 바람이 안나오네여~ 삼성에만 있는 무풍 밤에는 무풍이 좋을꺼 같아요

  5. 저도 껐다켰다하다가 이제는 그냥 온도를 올려서 걍 종일 켜고 지내고있어요~ 잘때는 29도로 맞추고 이불덮으면 딱 되더라구요~ 얼굴엔 바람 안오게 하긴하는데 그래도 이불로 볼 살짝 덮어 코 있는 쪽 따뜻하게해주고 가습기 앞에 놓고 자고있어요~~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온몸이 뜨거운데 신기하게 배만 차가워요;;; 배는 차가우면 안될거 같아서 배좀 따뜻하게 해주려하면 태동이 강하게 느껴져서 얘도 더운가보다 하고 걍 자연스럽게 두고있어요~ 감기 안걸리려고 면역 열심히 챙기고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